최대 절전 모드는 시스템의 상태를 하드에 저장하고 시스템을 종료하는 전원 관리 기술로서 노트북처럼 전원 관리가 필요한 이동형 컴퓨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원 관리 기술이다.
그러나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서 최대 절전 모드를 설정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.
이와 같은 오류의 원인은 가상 CD프로그램(알콜, CD Space, Daemon Tools 등) 때문에 발생한다.
따라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최대 절전 모드 설정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
1. 가상 CD 프로그램(알콜, CD Space, Daemon Tools 등) 제거
2. 최대 절전모드 설정
3. 가상 CD 프로그램(알콜, CD SPace, Daemon Tools 등) 재 설치
출처: http://qaos.com/article.php?sid=1755
#
새로 포맷하고 윈도우를 깔았는데, 저번에 깔았던 윈도우랑 조금 다른-_-; 버젼인듯하다.. (저번에 깔았던 CD는 뭐였을까-.-)
난 저번에 그 비스타 모양새 나는 스킨이 좋았는데! 이번껀 글씨체가 구리다...;;; 저게 모야.. 쪼만해서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다 ㅜ_ㅜ
게다가 최대절전모드를 설정하기전에 알콜을 깔아놔서, 지금 최대절전모드가 무려 안된다..
최대절전모드를 매일 사용하는 나로서는 아주아주 불편하기 짝이없다 ㅜ_ㅜ
귀찮게 다시 알콜을 깔았다가 지워야 한다니...orz